본문 바로가기

꿈 해몽

내가 똥싸는 꿈 해몽, 초특급 길몽을 찾아보세요

화투 칠 때 '똥'은 아주 좋은 패입니다. 끝까지 내가 먹으려고 내려놓지 않는 것 중 하나지요. 내가 똥싸는 꿈 해몽은 어떨까요? 재물과 관련 있는 이 꿈은 어쩌면 초특급 길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. 주로 돼지꿈 꾸면 로또 등의 복권을 하지요. 똥꿈은 어떨까요?

<내가 똥싸는 꿈 해몽, 초특급 길몽을 찾아보세요>

내가 똥싸는 꿈 해몽

기본적으로 똥은 소재가 참 좋습니다. 더럽다고 생각하지만, 그 외의 상징적인 부분에서는 늘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. 내가 똥싸는 꿈 또한 마찬가지로 길몽에 해당됩니다. 재물운이 들어온다는 의미이니 혹시? 하고 기대해보면 설렘이 가득할 것입니다.

내가 똥 싸는 꿈

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. 똥꿈 중에서도 가장 기본이면서 가장 흔한 길몽이기도 합니다. 무언가 준비하고 있다면 그 일이 잘되어 성공에 이를 수도 있다는 꿈풀이가 가능하니 긍정의 마음으로 일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 로또도 하나 사보고요. (물론 보장은 못 합니다.^^) 만약 똥을 많이 쌌다면 초특급 길몽이 될 수 있습니다. 재물운, 사업운, 학업운!!!

내가 똥싸는 꿈풀이

남이 똥 싸는 꿈

내가 아니라 남이 싸는 걸 보았다면? 그것 또한 길몽입니다. 그 양이 많을수록 좋은데, 결국 똥을 보는 꿈 자체가 좋은 것입니다. 재물운, 사업운 쪽으로 보면 되겠습니다. 색깔이 곱고 황금색일수록 좋습니다. 

똥을 닦는 꿈

이 역시 해몽을 해보면 길몽에 해당됩니다. 지저분한 일들, 과거의 안 좋은 일들을 모두 청산하고 좋은 방향으로 진행되는 터닝포인트가 왔다는 의미입니다. 

똥을 참는 꿈

마려운데 참는 건 참 괴로운 일입니다. 무언가 하려는 일이 있을 때 방해꾼이 나타날 수 있으니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좀 더 준비를 철저히 하고, 일이 닥쳤을 때 현명하게 잘 헤쳐나가야 합니다. 

똥 먹는 꿈

아... 이건 좀 상상하고 싶지 않은 꿈입니다. 하지만, 이 역시 길몽으로 사업운이 좋아 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 

똥꿈

이불에 똥싸는 꿈

이 또한 별로 상상하고 싶지 않은데, 망신당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일상생활에 있어 조금 더 조심스러움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. 

황금색 똥꿈

뭔가 결과를 봐야 할 일이 있다면 그 결과는 반드시 좋을 것입니다. 승진운이 따라와 진급할 수도 있으니 기대해보셔도 좋겠습니다. 

똥을 손으로 만지는 꿈

만지는 만큼 재물운이 들어올 징조입니다.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곧 오게 되니 잘 잡아야 합니다. 저라면 때를 놓치지 않고 로또도 하나 사겠어요. 물론 그래도 꽝일 확률이 높겠지만요. ^^ 경제적으로 잘 풀릴 수 있으니 지금 힘들어도 잘 견뎌내시기 바랍니다. 

얼굴에 똥이 묻은 꿈

좋다고 화장하듯이 계속 바른다면 재물운이 따라올 것이요. 싫다고 닦아낸다면 있는 돈도 나갈 운세입니다. 안 좋게 해석이 된다면 조금 더 조심하면 되니 너무 걱정은 마세요. 얼굴이 아닌 몸에 똥이 묻는 꿈도 비슷하게 생각하면 되겠습니다. 

검은색 똥 싸는 꿈


검은색 똥꿈

뚱꿈 해몽에 있어 많은 길몽들이 있지만, 안 좋은 징조를 가지는 흉몽도 있습니다. 바로 흑색변인데요. 행여나 안 좋은 일, 재수 없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언행을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. 

똥통에 빠지는 꿈

길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, 만약 악취로 고역스러웠다면 흉몽으로 돌변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. 

변기에 똥이 가득 차 있는 꿈

이런 풍경을 현실에서 본다면 바로 도망가겠지요? 하지만, 꿈에서 보았다면 부동산 관련으로 복이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. 가까운 시일 안에 부동산 이슈가 있음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계산기 두드려보는 것도 좋겠습니다. 

똥에 구더기가 기어 다니는 꿈

승진운이 따라온다는 징조입니다. 꽤 높은 자리로 올라갈 수도 있으니 직장에 다닌다면 이번에 기회가 올 때 잘 잡아야 합니다. 

똥꿈

똥에 귀중품 빠뜨리는 꿈

이는 가진 재물을 잃을 수 있다는 징조로 흉몽에 속합니다. 가진 것들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잘 지키기 바랍니다. 

다른 사람과 함께 똥을 만지는 꿈

내가 똥을 손으로 만지는 꿈은 재물운이 있다고 했습니다. 만약 친구들, 가족들, 지인들이 함께 만졌다면 그 재물을 나눈다는 의미입니다. 함께 투자할 일이 생긴다는 뜻일 수도 있습니다. 

팬티, 옷에 똥싸는 꿈

옛날 어른들이 많이 하던 이야기가 있지요. 옷에 똥싸면 돈이 들어온다고 했습니다. 이는 길몽으로 풍요로운 삶을 가능하게 해주는 좋은 꿈입니다. 매사에 긍정적으로 임해보세요. 행운이 따라올 것입니다. 

똥물을 뒤집어쓰는 꿈

이는 횡재수를 뜻하며,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면 역시 초특급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. 당장 복권 사러 가세요!

재물운 꿈

집안에, 방에 똥이 쌓여 있는 꿈

집에 경사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. 혹 예정된 경사가 있다면 더 기쁘게 임하면 될 것이고, 곧 찾아올 좋은 일에 대해 기대해도 좋겠습니다. 집 밖 마당 등에 쌓여 있다면 집에 돈이 들어온다고 꿈풀이할 수 있겠습니다. 

그릇에 똥이 있는 꿈

너무 웃긴 꿈이네요. 하지만, 재물운, 음식운 등 다양한 복이 들어옴을 뜻하니 좋아해도 괜찮습니다. 새로운 가구, 가전제품을 들일 수 있습니다. 만약 비어 있는 그릇에 내가 똥을 담는 꿈이라면 이건 구설수 문제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. 

똥이 계속 나오는 꿈

이런 똥꿈은 사업하는 분들에게 길몽입니다. 투자 금액이 계속 들어온다는 의미이니 돈이 생겼을 때 어떻게 사업을 확장할지 미리 생각해두는 것이 그걸 놓치지 않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. 

똥을 사람들에게 나누어주는 꿈

재물운이 있는데, 그 운을 나누어 가진다는 뜻힙니다. 하지만, 이 선행과 나눔은 훗날 나에게 더 큰 복으로 돌아올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. 

금전운 꿈

똥물이 흐르는 꿈

어딘가를 가다가? 또는 어딘가에서 똥물이 흘러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진 재물이 흘러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. 잘 지켜야 할 것입니다. 

논, 밭에 똥이 있는 꿈

논이나 밭에 똥이 있는 걸 보았다면 역시 부동산 관련으로 좋은 소식이 있을 징조입니다. 토지나 건물, 임야에 투자할 게 없는지 살펴보시고, 투자관련 이야기가 들어온다면 귀를 쫑긋 세우고 관심을 가지고 들어보세요.

똥 위에 앉는 꿈

순간 상상해버리니 꽤나 끔찍하네요. 구설수 조심하세요. 남의 입방아에 오르내리는 건 결코 좋지 않은 상황으로 번질 것입니다. 특히 말을 조심하세요. 

똥 냄새를 맡는 꿈

하고 있는 일, 하고자 하는 일들이 제대로, 또는 잘 풀릴 수 있음을 뜻합니다. 그러니, 더더욱 열심히 일에 임해보세요. 

돈버는 꿈

똥차에서 똥이 쏟아지는 꿈

그 양이 많을수록 나에게 재물복이 많이 들어옴을 의미합니다. 평소 똥차 옆에는 가지도 않는데, 꿈에서는 똥이 쏟아지면 정말 좋은 꿈이 되어버립니다. 

똥을 밟는 꿈

현실에서는 더럽다 하겠지만, 이꿈은 길몽입니다. 재물운이 들어오니 돈을 벌 기회가 생깁니다. 일이 없어 고생했다면 이제 일이 생겨 근심걱정을 덜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. 

피똥 싸는 꿈

똥에 피가 섞여 나왔다면 이는 흉몽으로 건강운이 나빠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 혹, 내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행동, 말에 조심을 기해야 합니다. 

남의 집에서 똥을 싸는 꿈

나에게 닥치는 그 어떤 불행을 잘 피해 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 어려운 일이 닥쳐도 현명하게 헤쳐나간다면 훗날 오히려 도움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. 

똥싸는 꿈

내가 똥싸는 꿈 - 시원하지 못하다

찝찝하고 덜 쌌다는 느낌이 꿈에서 들었다면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. 하지만, 스트레스받지 않고 차근차근 실타래 풀듯 하나하나 해결하다 보면 결국 다 잘 풀릴 것입니다. 

뻥 뚫린 곳에서 똥싸는 꿈

나의 이름이 만천하에 알려질 것입니다. 그게 아니더라도 이름을 알릴 수 있을 기회가 오니 잘 잡아서 나를 어필해보세요. 나중에 좋은 일들이 덤으로 따라오게 될 것입니다. 

똥을 피하는 꿈

밟지 않고 피했다면 재물운은 없습니다. 현실에 어려운 일이 닥치거나 했을 때 좀 더 신중히 접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. 

행운을 부르는 꿈

똥비 꿈

똥이 비가 되어 내리는 꿈을 꾸었다면 그동안의 나의 노력, 피땀눈물이 이제는 열매를 맺을 때가 되었음을 알려주는 것입니다. 그 똥비가 강물로 커지는 것까지 보았다면 성과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. 

아이가 똥싸는 꿈

해맑은 아이가 똥을 싸는 꿈을 꾸었다면 역시 재물운과 연관이 있습니다. 아이가 똥을 싸고 그걸 만졌다면 그리고 웃었다면 더더욱 길몽이라 볼 수 있어요. 

[또 다른 꿈해몽 시리즈]

- 로또 당첨꿈, 돈을 부르는 꿈

- 이빨 빠지는 꿈 해몽, 꿈풀이

- 죽은 친구 꿈